X 
 X 
 X 
 X 
    • 검색
  • 등록일 : 2023-08-02
오스템임플란트, 아시안컵에 이어 여자야구 국가대표팀 후원
http://www.goodmorningsports.co.kr/news/news_view.php?idx_no=12559 뉴스주소 복사
- 월드컵 예선에 출전하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두 번째 후원
- 출국 전 마지막 훈련에서 선수단 응원 위해 식사와 후원 물품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는 오는 82023 여자야구 월드컵(WBSC) 예선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후원을 이어간다. 지난 5월에 열린 여자야구 아시안컵에 이어 두 번째다. 오는 8일부터 캐나다 선더베이에서 진행되는 여자야구 월드컵 A그룹 예선에 참가하는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두 번째 후원금을 전달하며, 명실상부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동반자로서 자리매김했다.
 
대한민국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은 앞서 5월에 열린 BFA 여자야구 아시안컵에 참가하였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회사 직원인 최송희 주임(인테리어사업본부 직영시공팀)의 국가대표 선발을 계기로 한국여자야구연맹(회장 황정희)과 공식 후원협약을 맺었다. 이는 바로 성적에도 영향을 미쳤다. 여자야구 국가대표팀은 동메달을 획득하며, 역대 2번째로 월드컵 진출권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열악한 환경과 부족한 예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던 국가대표팀과 한국여자야구연맹에 단비와 같은 후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였다.
 
2023 WBSC 여자야구 월드컵 예선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오스템임플란트. 한국여자야구연맹 제공
 
동메달 획득과 함께 월드컵 진출권을 따낸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오스템임플란트는 후원을 이어간다. 지난 730, 출국을 앞두고 막바지 훈련과 평가전을 진행한 국가대표팀을 위해 훈련장인 수원kt위즈파크를 방문해 점심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또한 오스템임플란트의 구강 토털케어 솔루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도 여자야구 지원에 힘을 보탰다. 장도에 오르는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건강과 선전을 기원하며 건강기능식품 오스타민D’뷰센 여행용 양치키트를 각각 100개씩 후원했다.
 
한국여자야구연맹 황정희 회장은 "여자야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격려 방문과 함께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신 오스템임플란트와 오스템파마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열심히 노력한 만큼 아시안컵에 이어서 월드컵에서도 좋은 성과를 올려 여자야구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선수들이 선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여자야구 국가대표팀 양상문 감독은 "32패라는 쉽지 않은 목표지만 코치들의 열정적인 지도와 한국여자야구연맹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선수들이 탄탄한 기본기로 무장하였다. 국제 무대에서 한국 여자야구의 위상과 존재감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WBSC 여자야구 월드컵은 각각 캐나다와 일본에서 예선을 진행하여 결선라운드 진출권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그룹인 대한민국(WBSC 랭킹 10)은 결선라운드 진출을 놓고 캐나다(3), 미국(4), 호주(8), 홍콩(11), 멕시코(12)와 각각 캐나다에서 대결을 펼친다.

<저작권자ⓒ 굿모닝스포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홍현선 기자 ihu2000@naver.com

# 태그 통합검색

  • 뉴스 댓글
  •  
  • 비회원 접속중
  • 댓글 300자 한도